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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남윤활(z-lube.com)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(목적) 이 서비스 약관은 회원이 영남윤활(www.z-lube.com)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, 하나의 ID 및 PASSWORD로 통합하여 이용하는데 따른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 제 2 조 (약관의 효력 및 변경)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. ②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,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 ③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사전 고지 없이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.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 제 3 조 (약관 외 준칙)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,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. 본 서비스의 유료서비스 이용자의 경우에는 유료서비스 이용약관 및 각각의 해당 유료서비스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정책에 의거해 권리 및 의무를 보장·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. 제 4 조 (용어의 정의)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으며, 그 외의 용어는 개별 유료서비스 약관에 따릅니다. ① www.z-lube.com : 영남윤활에서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와 무료서비스로 구성된 인터넷 서비스. ⑤ 포인트 : www.z-lube.com에서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버 머니의 단위 ⑥ 회원 :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. ⑦ 아이디(ID) :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⑧ 비밀번호 :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⑨ 운영자 :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⑩ 해지 :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(이용계약의 성립) ① 서비스 가입 신청시 본 약관을 읽고 "동의함"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. ② 이용계약은 서비스이용 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으로써 성립합니다. 제 6 조 (이용신청) ① 이용신청은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아래와 같은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. ㉮ 아이디 ㉯ 비밀번호 ㉰ 이름 ㉲ 닉네임 ㉳ 연락처 ㉴ E-Mail ②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합니다.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,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제 7 조 (개인정보의 보호)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그에 따른 시행규칙, 시행령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. 단,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제 8 조 (이용신청의 승낙) ① 회사는 회원이 제6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아래의 각 항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승낙 할 수 있습니다.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 ㉮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. ㉯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.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㉮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. ㉯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㉰ 이용 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. ㉱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. ㉲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경우. ④ 회사는 이용신청자가 만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. 제 9 조 (계약사항의 변경) 회원은 이용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며 회원정보의 미변경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 제 3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0조 (회사의 의무)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, 배포하지 않습니다. 단,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,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. ② 1항의 범위 내에서,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,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③ 전기통신법 제53조와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제16조(불온통신), 통신사업법 제53조 제3항에 의거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음란물이나 불온한 내용을 전송, 저장, 조회함으로써 발생하는 법적인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 ④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여야 합니다. ⑤ 회사는 유료 서비스에 있어, 본 서비스 약관, 유료서비스 약관 및 사이버머니 약관에 명시되어 있는 사항에 대해서 회원에게 충실히 손해 배상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. 제 11 조 (회원의 의무)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. ㉮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. ㉯ 회사의 운영진이나 회사를 사칭하는 행위. ㉰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한을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. ㉱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. ㉲ 회사의 저작권,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. ㉳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, 문장,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. ㉴ 모욕적이거나 위협적이어서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, 게시, 전자 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. ㉵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. ㉶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. ②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,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,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. ③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 ④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,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의 비밀번호 관리 소홀,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 ⑤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,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. ⑥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,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, 증여할 수 없으며,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. ⑦ 회원은 회사와 분쟁 발생시 약관의 의거하여 이의제기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.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12 조 (회원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) ①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,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 ② 자신의 아이디(ID)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. 제 13 조 (회원 우대제도) ①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정도에 따라 회원 등급을 구분 할 수 있습니다. ② 회사는 회원의 등급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차등화 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③ 회원 등급제 시행 및 그 혜택의 제공은 회사에서 별도로 정하여 공지한 회원우대 정책을 따릅니다. 제 14 조 (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)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. ② 회사는 서비스 운영 등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. ③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제 15 조 (서비스의 구분) 본 서비스는 기본적인 유료서비스 외에 부가적인 무료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① 유료서비스 : www.z-lube.com 정보관련 서비스(예정) 제 16 조 (무료서비스와 유료서비스에 대한 정보) ① 서비스 이용은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. 단, 회사에서 정한 별도의 유료정보와 유료서비스에 대해서는 무료로 제공되지 아니하며, 해당 유료서비스 이용에 관한 사항은 피디팝 유료서비스 이용약관 및 해당 유료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릅니다. ② 사이버머니 사용 서비스 본 서비스 이용자가 사이버머니 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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. ㉻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. ③ 2000년 6월 1일부터 시행된 "아동에 관한 특별 조치" 에 의거, 14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회원으로 등록할 경우 반드시 부모님의 동의서를 서면으로 작성하여 부모 또는 본인이 당사로 방문하여 접수하거나 팩스를 통하여 접수하여야 합니다. 처음 온라인 가입 신청시, 7일 동안 가입자의 정보를 본 서비스에서 보관하며 가입 신청후 7일 이내에 부모의 동의서가 정식 접수되면 회원으로 등록되며 기간 내에 동의서가 접수되지 않으면 본 서비스에 남아있는 신상정보는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. 제 6 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 24 조 (손해배상)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적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유료서비스의 경우는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. 제 25 조 (면책조항)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데이터의 손실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 ②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 ③ 회사는 이용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. ④ 회사는 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. ⑤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. ⑥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. 제 26조 (관할법원)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,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 합니다. ②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 [부칙] (시행일) 이 약관은 2020년 01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.
동의
동의안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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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-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.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. 제 7 장 개인정보의 열람, 정정 ①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 하실 수 있습니다.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『회원관리/정보변경』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,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, 전화 또는 E-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. ②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,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 ③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. 제 8 장 개인정보의 수집, 이용,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①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, 이용,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.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『회원가입/정보변경』을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에게 서면, 전화, E-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.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 ② 영남윤활은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(회원탈퇴)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 제 9 장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①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. 단,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. - 회원가입정보의 경우,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,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. 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 -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 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 제 10 장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① 기술적 대책 영남윤활은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, 도난, 누출,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. -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,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일반사용자 및 관리자가 접근할 수 없습니다. - 영남윤활은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.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바이러스에 대처하고 있습니다. - 영남윤활은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(SSL )를 채택하고 있습니다. -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. ② 관리적 대책 - 영남윤활은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.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. ==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==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==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-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 -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. -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. - 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